지영 여

Karaholic
  • Posts

    1
  • Joined

  • Last visited

  • Donations

    0.00 USD 

About 지영 여

지영 여's Achievements

Newbie

Newbie (1/10)

0

Reputation

  1. RT @labordream: 근로기준법을 너무 선진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전태일이 죽었다는 논리다. 이 정도면 자본가에게 영혼을 팔아버린 지식 장사꾼 정도가 아니라 뭐라 해야 하나... ㅠㅠ https://t.co/HuIufZFnsG

  2. RT @GObalnews: 김종민 “尹·나경원 수사, 조국과 같은 잣대로…국민이 눈 부릅뜨고 지켜봐” https://t.co/q9N9ssW5ap 쇼핑은 #고발마트 https://t.co/rDj84qFLVN https://t.co/9FlNF5D5rs

  3. RT @mettayoon: 윤희숙 의원, “문 대통령의 시정연설은 처음부터 끝까지 재정을 넣어 몇 개의 일자리를 만들겠다는 말 뿐. 일자리가 ‘자판기’처럼 국가재정을 투입해 기계적으로 몇 만개 만들어지는 것인가. 그런데 왜 재정 투입으로 경제를 일으…

  4. RT @mettayoon: 이익의 사유화, 피해의 사회화는 이 정부에서도 어김없이 벌어지고 있다. 권력을 틀어쥐고 인사권을 남발하여 오직 권력 장악에 몰두하고 이권을 탐하며 저지른 제식구 범죄에 대한 수사를 무력화하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들에게…

  5. RT @acamanim: 요트 가격이 문제가 아니잖아? 해외여행 자제하라고 해서 소규모 여행사들 줄줄이 폐업하고 있던데! 그리고 요트 가격 뻥튀기 해서 데마고기 하는 정신 나간 것들은 정신부터 챙겨라! 수준 떨어진다!

  6. RT @leesanghoC: 안진걸 소장.. 펌 세상에! 저희들의 작년 9.16일 첫 고발 후 어느덧 1년이 지났고 그 사이에 미통당(국민의짐) 나경원 전 원내대표 수사 검찰이 벌써 5번째 바뀌었는데요. 저희들 오늘 9.18일 금욜 2시에 서울중앙…

  7. RT @moon_breeze_: 한정애 같은 한국노총 출신 국회의원들 가장 좆같은 부분은, 이리 보나 저리 보나 부르주아지 입장 대변하는 대변인인 주제에 자꾸만 노동 전문가인 척 노동계 대변하는 척 노사, 노정 협상 전문가인 척 한다는 거다.

  8. RT @mettayoon: 구적폐는 무식했고 신적폐는 교묘하다. 구적폐 세력은 정의와 불의라는 개념이 없이 마구 사익을 추구했지만, 신적폐 세력은 자기들이 하는 게 정의라고 주장하며 사익을 추구한다. 같은 자들임에도 내로남불을 연출하는 이유는 거기에…

  9. [보도자료] 기후재난 수해지원특별위원장, 강은미 의원 섬진강댐 방문 https://t.co/RVUK3W3Zv9

  10. RT @impeter701: "10년 전 18대 국회에서 발의되었던 임대차 3법이 진즉 통과되거나 14년 전 노무현 정부가 도입한 종합부동산세를 이명박, 박근혜 정부가 무력화시키지 않았다면 작금의 부동산 거품을 상당히 제어할 수 있었을 것이다."…

  11. RT @mettayoon: 한동훈의 변호인, "중앙지검 핵심 간부가 한 검사장을 허위로 음해하는 KBS 보도에 직접 관여했고 수사팀의 자료를 본 것으로 내외에서 의심되는 상황. 수사팀이 허위 음해 공작에 관련되어 있다면 그 수사팀으로부터 수사를 받을…

  12. RT @ryuhojeong92: 류호정의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https://t.co/MlwCZDuFen

  13. RT @mettayoon: 이재명 지사, “서울의 그린벨트를 훼손하는 방식보다 도심 재개발, 용적률 상향, 경기도 일원의 신규택지 개발 등을 통해 공급을 늘리는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 핵심은 투기 수단이 아니라 공공임대주택 등과 같은 주거…

  14. RT @GObalnews: 열린민주 “통합당은 자존심도 없나…사법부·행정부에 해결해달라고 고소·고발·헌법소원 남발” https://t.co/0nMJx16Q15 쇼핑은 #고발마트 https://t.co/rDj84qoaxd https://t.co/6Se…

  15. RT @mettayoon: 유창선 시사평론가, “모두가 고인을 추모할 뿐 피해 여성이 평생 안고 가게 될 고통은 말하지 않는다. 자신의 고소가 사람을 죽인 것 같은 트라우마에 갇힐 것이 걱정된다. 앞으로 벌어질 광경 앞에서 외롭지 않기를. 당신은 잘…